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결방 주요 이야기 정리

by ★☆♥★☆ 2022. 2. 5.

2022년 2월 5일 토요일은 신사와 아가씨 결방 입니다. 일주일 중 신사와 아가씨 하는 날만 기다린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신사와 아가씨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니만큼 결방 소식에 속상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주 토요일은 올림픽을 응원해야 할 것 같네요. 토요일은 결방이지만 일요일에는 신사와 아가씨 39회가 방송 됩니다. 다만 방송 시간이 1시간 당겨진 저녁 7시라는 점 기억하셔야 할 것 같아요.

 

2022년 2월 5일 토요일 : 신사와 아가씨 결방

2022년 2월 6일 일요일 : 오후 7시 신사와 아가씨 39회 방영

 

 

그럼 신사와 아가씨 결방 아쉬움을 잠깐 넣어두시고, 신사와 아가씨 주요 이야기 정리 보시면서 내일을 기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사와 아가씨가 벌써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내일 2월 6일 일요일에 39회 방송이 예정되어있고, 원래 50부작 예정이었으나 총 52회 방송이 확정되었어요. 남은 회차가 그렇게 많지 않은데다가 신사와 아가씨 전개가 항상 그다지 빠른 편은 아닌데, 아직 해결되지 않은 이야기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은데요.

 

남은 회차동안 정리되어야 하는 주요 이야기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 합니다. 

 

1. 세종이 출생의 비밀

 

이세종

 

가장 먼저 빨리 세종이의 출생의 비밀에 대해 공개가 되어야 할 것 같은데요. 조사라는 이영국과 파혼 이후 차건과 사귀기도 하면서 이영국을 포기하는 듯 보였는데요. 조사라가 다시 활동을 시작했죠. 꽃집에까지 취직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세종이에게 가까이 다가가려는 모습이었어요. 

 

그런데 진상구가 이제 슬슬 등장할 때가 된 것 같은데요. 진상구는 이제 조사라가 자신의 아들을 낳았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알고 있잖아요. 진상구는 조사라를 미행하다 조사라가 세종이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것을 보고 세종이가 본인의 아들임을 확신할 것 같아요. 그리고는 조사라를 협박하거나 이영국을 찾아가 돈을 내놓거나 아들을 내놓거나 둘 중 하나를 하라며 횡포를 부릴 것도 같구요.

 

세종이가 조사라의 친아들이 아닐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신 것 같은데요. 그것이 정말 사실일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우리 귀여운 세종이가 상처만 많이 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2. 애나킴 정체 발각

 

애나킴

 

두 번째로 애나킴의 정체도 드러날 때가 됐는데요. 패션쇼만 끝나면 미국으로 간다고 했으니 이제 애나킴이 미국으로 떠날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애나킴이 순순히 떠나게 되지는 않겠죠? 그 전에 박단단이 애나킴이 본인의 친엄마라는 사실을 알게될 것 같은데요. 박단단은 너무나도 충격을 받게 되겠죠.

 

그 어린 갓난아기를 왜 버리고 갔냐며 애나킴에게 분노할 것 같고, 이렇게 왜 다시 우리 앞에 나타났냐며 그러고서는 또 우리를 속이고 있었냐며 화를 내겠죠. 단단이의 눈물바람이 너무나도 예상되네요. 단단이가 힘들어할 때 아마 이영국이 옆에서 단단이의 큰 힘이 되어줄 것 같습니다.

 

3. 이세련, 박대범 재결합

 

이세련 박대범

 

이세련과 박대범 커플도 분명히 재결합 될텐데요, 과연 어떤 과정으로 두 사람이 다시 사귀게 될 지 궁금하네요. 이세련은 또 다시 사기 결혼을 할 뻔했고, 그러고나서 다시 술에 취해 박대범을 찾아가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박대범이 쉽게 이세련을 받아주지는 않을 것 같죠.

 

박대범은 지금 무엇보다도 꼭 성공해야한다는 목표가 너무나도 뚜렷한 것 같아요. 이세련을 본인의 여자로 만들기 위해서는 꼭 성공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거든요. 아마도 박대범이 신메뉴 개발에 성공해 치킨집이 대박이 나게되고, 프랜차이즈까지 내는 청년 기업가로 성장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쯤되면 왕대란도 박대범을 받아들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4. 마동필, 마용필 형제의 등장 이유

 

마동필 마용필

 

박수철의 치킨집 앞에는 족발집이 있죠. 마동필, 마용필 형제의 족발집인데요. 두 사람 꽤 자주 나오는 것 같지 않으세요? 두 사람이 그냥 아무 의미 없는 족발집 사장으로만 나온 것 같지는 않아요. 이 두 사람은 무언가 주인공들과의 숨겨진 과거 같은 것들이 있을법한 인물들인데요, 과연 어떤 사연일지 궁금하네요.

 

마동필은 계속 첫사랑 순애씨를 찾고있는데 그 순애씨가 왕대란이라는 추측도 있는 것 같은데요, 그게 사실일지도 궁금한 것 같습니다.

 

5. 이영국 22살 기억 되찾기

 

이영국

 

신사와 아가씨 전개가 팍팍 이루어지려면 가장 필요한 것은 이영국이 22살 때의 기억을 찾는 것이겠죠. 그 기억이 돌아오지 않아서 지금 아직도 조사라가 주변을 맴돌고 있고 왕대란도 집안에 떡하니 붙어있는 것이잖아요. 이영국이 22살의 기억을 되찾으면 조사라와 왕대란은 제대로 혼쭐 날 것 같은데, 빨리 사이다 같은 장면을 보고 싶습니다.

 

6. 이기자 절도 발각

 

이기자

 

이기자의 절도도 너무 오랫동안 발각되지 않은채로 있었는데요, 이제 정말 발각될 때도 된 것 같지 않으세요? 이기자는 죄책감에 시달리다가 박수철의 치킨집을 팔아버리고 그 중 5억원을 보육원에 기부하고는 후련해하는 모습이었죠. 그런데 이사갈 때 쓴다며 3억은 통장에 남겼잖아요. 그 3억을 남긴 대가는 톡톡히 치루게 될 것 같습니다. 죄를 저지르면 벌을 받는다는 것을 좀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7. 박단단, 이영국 연애 이재니 반응

 

이재니

 

아빠 이영국과 선생님 박단단이 연애를 한다는 것에 대한 재니의 반응도 궁금해요. 재니의 반응에 대해서는 의견이 양쪽으로 팽팽하게 갈리는데요. 동생 세찬이도 걱정하고 있었듯이 재니는 한창 사춘기를 겪고 있기에 아빠가 선생님하고 사귄다고하면 그동안 아무리 박단단을 좋아했다 할지라도 오히려 배신감을 느끼고 박단단을 싫어하고 두 사람의 연애를 반대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조사라와의 약혼도 받아들였었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박단단을 거부한다는 것은 좀 이상하죠? 오히려 재니가 박단단의 편이 되고 힘이 되어준다는 의견도 있는 것 같아요. 어찌 되었건 두 사람은 결국에는 아주 사이 좋은 모녀지간이 되겠네요.

 

8. 차건 & 조사라 연애스토리

 

차건 조사라

 

차건과 조사라가 어떻게 될 지도 관건인데요. 조사라는 분명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채 물러나게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기억을 되찾은 이영국이 조사라에게 제대로 벌을 줄 것 같거든요. 하지만 그런 조사라를 차건이 아마도 감싸주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차건도 조사라를 좀 버려버렸으면 좋겠지만 차건이 조사라를 좀 많이 좋아하는 것 같죠. 차건이 결국 나락으로 떨어진 조사라의 곁에 있어준다는 전개가 될 것 같습니다.

 

 

9. 강미림 & 봉준오 연애 발각

 

강미림 봉준오

 

연애 발각 되어야 하는 커플 하나 더 있죠. 바로 강미림과 봉준오인데요. 두 사람도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지 궁금한 것 같아요. 장미숙이 두 사람을 반대할 것은 불보듯 뻔하잖아요. 아들을 애지중지 키워 의대까지 보내놨는데 부모님 안계시고 친척집에 얹혀사는 강미림과 사귄다고 하면 장미숙은 어떻게 해서든지 봉준오를 뜯어 말릴 것 같아요.

 

부모님 안계시는게 죄도 아닌데 또 강미림이 큰 상처를 받을 것 같은데요, 장미숙의 반대를 두 사람이 어떻게 이겨내게 될지도 궁금한 것 같습니다.

 

10. 김실장 등장 이유

 

김실장

 

후반부 들어 김실장이 갑자기 이영국의 집에 집사로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김실장은 이영국의 아버지의 비서였던 만큼 이영국 집안의 과거 일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 같죠. 김실장이 이영국의 집에 들어가게 된 데에는 분명히 이유가 있을텐데요, 과연 어떤 이유일지 궁금한 것 같아요.

 

김실장은 왕대란이 박단단을 괴롭히거나 뒷담화를 할 때마다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받아 적어 그대로 이영국에게 보고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또 조사라가 세종이 방에 몰래 들어갔다 나온 것을 보고 따끔하게 한마디 하는 모습이 사이다였죠. 김실장이 지금껏 하던대로 잘 활약을 해 주어서 왕대란과 조사라를 벌주는 데에 큰 역할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풀어야 하는 이야기들에 대해 다뤄보았는데, 재미있으셨나요? 몇 회 남지도 않았는데 제가 생각하면서 대충 적은것만 10가지네요. 이거 52회로 끝날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요. 빨리 하나하나 풀어내고 사이다같은 전개가 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